데일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에어팟 프로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에어팟 프로를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 장점

    저는 에어팟 프로를 선물 받아서 사용 중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들을 적나라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커널형 이어폰이어서 귀에서 잘 안 빠져서 좋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어폰이 귀에서 자주 빠지면 음악 들을 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신기하면서 가장 만족했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 (정말로 주변 소음이 시끄러운 곳에서는 이어 플러그 대체용으로 써도 될 만큼 확실한 소음 차단이 되더라고요!) ◈ 주의할 점: 밖에서 인도나 횡단보도를 걸어 다닐 때는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 정말 조심하셔야 됩니다.
    • 디자인이 예쁘다. (저는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가 깔끔하면서 디자인이 예뻐서입니다. 그래서 아이폰을 쓰기도 하는데 에어팟 프로 역시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 체감상 에어팟 보다 에어팟 프로가 아이폰과의 연동속도가 더 빠르다. (이 부분은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부분인데 기존에 썼던 에어팟의 성능이 떨어져서 일 수 도 있다는점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배터리가 오래간다. (제가 에어팟 프로를 보통 완충시키고 하루에 30분 ~ 1시간 정도 사용하는데 배터리가 일주일 정도는 가더라고요!)
    • 줄이 없어 걸리적거리지 않아 일이나 운동할 때 편하다. (이 부분은 에어팟 프로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이어폰들의 공통적인 장점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주로 혼자 하는 일이 많아 그럴 때마다 사용하는데 줄이 없으니까 움직임에 제약이 없어져 너무 편하더라고요!)

    에어팟 프로 단점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느꼈던 단점들을 적나라하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에어팟 프로 머리부분이 커서 오래 사용시 귀가 아프다. (저는 통화할때 주로 에어팟 프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에어팟 프로 머리 부분이 커서 오래 사용 시에는 귓바퀴가 통증이 조금 느껴지더라고요! 귓바퀴가 작으신 분들은 꼭 참고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 상대방의 주변 소음 소리가 크게 들려 귀가 아프다. (이 부분은 에어팟을 사용할때도 느꼈던 부분입니다. 통화 중 상대방측에서 들려오는 바람소리, 부시럭소리 자체가 일반 목소리보다 굉장히 크게 들려 귀가 아프더라구요! 아마 사용중인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에어팟 프로 살까? 말까?

    • 지극히 개인적인 제 의견으로는 산다!입니다. (오래 사용 시 귀가 아플 수 있다는 점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고 상대방 주변 소음이 큰 부분은 에어팟 프로만의 문제가 아닌것 같아 위에 언급해드린 수많은 장점들이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그래서 주변 친구들이 살까? 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사라고 추천해줄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저에게 원천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